“동화에 숨결을 불어넣다” > 활동소식

본문 바로가기

포토앨범

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예사랑노인주야간보호센터


활동소식

홈 > 포토앨범 > 활동소식

“동화에 숨결을 불어넣다”
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0-06-18 17:23 | 221 | 0

본문

통일교육원(이하 ‘교육원’)은 작년에 발간한 인기 그림동화인 「캠핑 가는 날」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였습니다.

  o 「캠핑 가는 날」 동화책 삽화를 바탕으로 성우 박고운의 목소리에 생동감 있는 효과음과 배경음악을 **하여 동화 속 인물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였습니다.

* 「캠핑 가는 날」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캠핑과 공룡을 소재로, 얼굴 생김새, 좋아하는 것, 잘하는 것이 모두 다른 남북 어린이가 우정을 나누는 내용

 □ 애니메이션은 교육원 누리집(www.uniedu.go.kr) 자료마당, 교육원 앱(APP) 및 누리소통망 서비스(인스타그램, 유튜브, 페이스북 등)에서 동영상 파일로 보고 듣거나 내려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□ 또한 올 하반기 발간되는 새로운 그림동화에서도 이번 「캠핑 가는 날」 애니메이션을 정보무늬(QR코드)로 연결할 예정입니다.

 □ ‘소리로 보고 눈으로 듣고 귀로 읽는’ 이번 동영상 책을 통해 어린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들처럼 우정과 협력, 가족간 사랑의 소중함을 생생하게 느끼며 통일·평화 감수성을 키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.

 □ 교육원은 앞으로도 통일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을 위한 통일교육 자료를 다양하게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.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 
 ※ 붙임  「캠핑 가는 날」 내용 소개.  끝.